[건립위원회 소식]유투브 <나도최강희> 채널 이어줄-이어카 캠페인 등장

2026-05-11


유튜브 <나도최강희>에 녹색병원과 전태일의료센터 ‘이어줄-이어카’ 캠페인이 등장했습니다 👀

우리가 무심코 버린 폐지,
누군가의 노동으로 재활용됩니다.
녹색병원은 자원재생 어르신들께 의료지원을 이어오고,
폐지 수집 노동을 직접 연구해
몸의 부담을 덜어주는 인체공학적 리어카 ‘이어카’를 만들었습니다.

“꼭 필요한 노동이라면,
조금 덜 아프게 할 수는 없을까?”

이 질문에서 시작된 캠페인입니다.

우리도 함께할 수 있어요.
잘 버리는 습관, 제대로 분리배출하는 실천으로요 ♻️

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최강희 배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💛


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👇




+ 이어줄-이어카 캠페인 자세히 보기
https://taeilhospital.org/Orangeribbon